Q.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
=> 입금은 자동화시스템으로 입금하신후 2~4시간후에 확인이 되세요
그래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는 주문하실때 입금하기로 하셨던
입금자분 성함과 다르게 입금하시거나, 금액을 틀리게 입을하실경우는
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세요~
입금하신후 금액이나 입금자분 성함이 다른경우는 고객센터 or 게시판으로
문의주시면 확인후 수동으로 입금확인 처리해드린답니다
Q.상품을 여러개 주문했는데 상품마다 배송비가 붙네요?
=>.주문시 2가지 상품 이상 주문시에는 장바구니에 담으셔서
한번에 주문을 해주세요~ 따로따로 주문하시게되면
상품 하나하나 배송비가 붙어요 ^^
따로 주문하시고 결제는 한꺼번에 하시게되면 입금확인도
늦어질수 있으니 2개 이상 주문시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해주세요 !
Q.배송된다는 문자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안되요?
=> 배송집하가 되고 나서 바로 조회가 되지는 않으세요~
문자받아보신후 , 당일 저녁8시이후, 혹은 다음날 오전중으로 확인해주세요~
Q.카드취소 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!
=> 저희가 카드취소요청을 드리게되면 PG사(올더게이트)쪽으로 요청이 들어갑니다
취소 데이터가 넘어가게되요! 저희쪽에서 승인취소요청후
카드사로 넘어가 승인취소 완료까지는 7~10일정도 소요되니 참고하여주세요~
그리고 결제일보다 승인취소를 늦게하시면 다음달 환불처리되니 해당결제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!
Q.반품해서 조회해보니까 도착한걸로 나오는데 왜 처리가 안되죠?
=> 택배사에서 픽업을 하게되면 바로 저희쪽으로 넘어오는게 아니라
터미널집하를 한번한후 넘어오게됩니다 물품보내시고 2~3일정도는 더 생각해주셔야되요!
그리고 저희쪽에 상품이 도착되더라도 바로 처리가 이루어지는것이 아니고
한분한분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수 있으세요.
이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!
최대한 빠른 처리해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^^
Q.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해요?
A.적립금은 바로 사용이 가능하시답니다
신규회원가입시 적립금 2000원은 바로 사용이 가능하시답니다..~
주문정보 입력하실때 적립금 사용할수 있는 칸에 사용하실
금액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^^
Q.배송요청란에 변경사항 남겨도 되나요?
=> 배송요청란은 택배기사분께 드리는 메세지이니 색상변경이나 사이즈변경등에 대해서는
기제하지 말아주세요!! 변경사항은 꼭 전화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세요 배송요청란으로 접수할경우
접수되어서 발송되지 않으며, 그책임은 지지 않고 있습니다!! 이점 꼭 유념해주세요!!
(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옵션그대로 발송됩니다)
Q.카라코사의 배송예정일이 3-7일 이유는?!
=> 카라코사의 상품은 선주문, 후발주 상품이 대부분입니다.
카라코사의 상품들은 재고를 두고 판매를 하는것이 아니라,
주문이 들어오면 , 거래처에 가서 상품을 받아와 검품과정을 걸친후,
고객님들께 포장하여 발송되는 시스템입니다.
그러니 당일 발송이 어려운 상품들이 많고,
보통의 배송기간은 3~7일 정도가 소요되는데요,
거래처의 사정(출고지연,원단불량 등등)으로 인해 거래처에서 출고가 지연되면
카라코사에서도 자연스레 배송이 지연된답니다.
불편하시겠지만 이점 조심스레 양해 부탁드릴게요~ㅠㅠ
최대한 좋은 상품으로 총알배송하는 카라코사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!!! ^ ^
Q.반품시 택배비가 왜 5000원인가요?
=> 현금결제를 하셨을 경우 환불금차감등으로
처리가 진행이 되시지만
카드결제나 실시간계좌이체등의 경우
부분취소가 되지 않기때문에 처음에 결제하신
전체의 금액이 환불이 진행이 됩니다 ^^
그렇기때문에 카드나 실시간계좌이체를 통한
결제를 하셨을 경우 택배비가 5000원이 청구가 되세요~^^
Q.실시간계좌이체or무통장입금 같은거 아닌가요?
=> 실시간계좌이체란 인증서등을 통한 이체방법으로
쇼핑몰에서 입금을 하실때는 카드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
접수가 되세요~ 그렇기때문에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.
취소기간도 카드와 동일하게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2-3일정도
소요가 되는 결제 방법입니다.
무통장입금은 흔히 사용하시는
인터넷뱅킹,폰뱅킹등을 이용한 방법으로
부분취소등에서 카드나 실시간계좌이체등과
달리 좀 더 수월하게 처리가 가능한 결제방법입니다~
Q.비회원은 왜 주문조회가 안되죠?
=> 주문조회를 하실때는
처음에 주문시 부여되는 주문번호 (ex 20090814-850417) 를
정확히 기재 후 설정하셨던 비밀번호를 꼭!!
기억하고 계셔야 조회가 가능합니다~
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조회를 안되신다면~
게시판or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고객님만 알아볼 수 있도록
(저희에게는 비밀번호가 보이지 않습니다^^ )
전산에서 자동으로 문자발송 처리 해드리고 있으니
고민하지 마시고~ 카라코사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~~♡